자주하는 질문

조건검색

3건 (1/1 페이지)

  • 질문주차요금 할인이 적용되지 않았을 경우 환불받을 수 있나요?

    답변

    할인 미적용 상태로 결제하신 경우, 담당자에게 전화하셔서 환불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계좌정보가 필요합니다.)
    ☎ 문의전화: 063-270-9914, 9912

  • 질문주차장 노후나 파손 등 시설물 개선을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공단 주차장 담당자에게 전화하시거나, 공단 홈페이지 또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불편사항을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접수된 내용은 공단 예산 범위 내에서 연내 보수를 실시하며, 예산이 부족할 경우 다음 연도 예산에 반영하여 보수합니다.
    ☎ 문의전화: 063-270-9914, 9912

  • 질문이중주차로 인해 출차가 어려울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공단 주차장은 자율입출차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중주차로 출차가 곤란할 경우, 고객께서 직접 가로막은 차량의 운전자에게 연락하여 이동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1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경영지원팀
  • 전화 063-270-9914

최종수정일2025-10-21

컨텐츠 만족도 평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방문자통계